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엠브로서스는 식품과 의약품의 유통 체계를 센서와 블록체인으로 구축하고 전 세계의 식량 공급 시스템 개선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누구나 상품 이력을 기록, 추적하고 실시간으로 평가,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식픔 추적 프로세스를 구현하고 거래 플랫폼까지 제공합니다.  

 

 

엠브로서스 프로젝트는 신뢰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 글로벌 공급 체인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엠브로서스(Ambrosus)코인 정보와 전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엠브로서스(Ambrosus)코인이란? COIN NAME AMBROSUS, Symbol AMB, 출시(런칭) 2017년 9월 13일, 발행량 3억 6천, 목적(목표) 식약품 거래 구축, 특징 스위스 당국의 자금지원, 패리티 테크놀로지 기술 파트너쉽입니다. 







엠브로서스(Ambrosus)코인은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식약품 공급망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중인 디지털 코인입니다. 엠브로서스코인은 공급체인을 위한 블록체인 기반 생태계로 네트워크에서 추적한 항목의 출저, 품질, 준수 및 적절한 처리를 보장합니다. 







엠브로서스코인의 주요 목표는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제품, 특히 식품 및 의약품에 대한 공급망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믿을 수 있는 식품과 의약품 엠브로서스코인의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

엠브로서의 특징은 바이오 센서, 식품 추적 플랫폼을 통해 스마트 태깅, ID 등 실시간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스위스 당국의 자금 지원을 받아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AMB는 센서 데이터를 디지털화 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처리한다고 합니다. 엠브로서스코인은 하이테크 센서, 블록체인 프로토콜 및 스마트 계약을 결합하여 제품의 품질, 안정성 및 제품 원산지를 보장하기 위하여 일반적으로 확인이 가능한 커뮤니티 중심의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엠브로서스의 어드바이저로 이더리움 공동설립자이면서 스마트계약 발명가인 가빈우드, 파트너사인 Parity의 공동 설립자, 각 분야의 세계적으로 유명하신분들이 고문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엠브로서스(Ambrosus)코인 정보와 전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