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알트코인정보입니다. Soarcoin은 비트코인(bitcoin)의 원래 버전과 비슷한 온라인 현금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디지털 통화입니다. 통화는 낮은 수수료, 고정 총 공급, 사기 보호 및 기타 주요 기능을 약속합니다.

 

 

이 통화는 Soar Labs라는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는 회사에서 만들어졌습니다. 플랫폼은 오픈 소스이며 Ethereum을 기반으로 합니다. 오늘은 소아코인 Soarcoin 정보와 전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아코인이란? Coin Soarcoin, Symbol SOAR, 발행량 50억개, 출시(런칭) 2017년 3월 10일, 목적(목표) 디지털 통화, 특징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 peer to peer 네트워크, Bounty 프로그램 운영입니다.  







소아코인은 디지털 지불 가상화폐를 목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소아코인(Soarcoin)은 세계 어디서든지 인터넷만 되면 거래가 가능하고 지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우 낮은 수수료와 채굴이 필요없다는 점이 특징이며 Bounty 시스템의 버그를 찾아내면 소아코인을 지급하는 Bounty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외 특별한 수익플랫폼은 보이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Soarcoin은 세계 주요 크립토 통화의 대안으로 광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ICO의 일부로 배포되는 디지털 토큰이 아니며 특정 플랫폼의 생태게 내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것도 아닙니다.







대신, 이것은 돈과 마찬가지로 가치를 저장하고 이전하는 방법으로 특별히 사용하도록 설계된 토큰입니다. Soarcoin은 다음을 포함하여 다른 디지털 통화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Ethereum에 기반, 낮은 비용, 구매 방법 여러가지, 제한적 공급, 현상금 프로그램, 광업 없음입니다. 







궁극적으로 SOAR의 가치는 SOAR의 채택에 기반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SOAR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토큰의 가치는 상승합니다. SOAR는 낮은 수수료, 개인 송금 및 쉬운 국제 지불을 약속합니다. 이상으로 소아코인 Soarcoin 정보와 전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