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알트코인정보입니다. 그로스톨코인은 Segwit을 활성화한 최초의 코인입니다. 그로스톨코인은 세그윗(Segwit)을 활성화한 최초의 코인이라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세그윗은 Segregated Witnesses의 줄임말로 거래가 유효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일종의 증인 역할을 하는 메커니즘으로, 일종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라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로스톨코인 Groestlcoin 정보와 전망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로그톨코인이란? COIN NAME GROESTLCOIN, Symbol GRS, 출시(런칭) 2014년 3월 22일, 발행량 1억 5천만개, 목적(목표) 디지털 통화, 특징 POW 채택, 블록처리 시간 1분, ASIC Free, 최초의 세그윗, GPU 채굴로 낮은 발열 전력소모입니다.







그로스톨코인은 덴마크 기술 대학교와 TU그로즈의 암호화팀에서 개발했으며, 해시함수 알고리즘 대회에 진출한팀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최초의 세그윗을 활성화한 코인입니다. 그로스톨코인의 알고리즘은 인텔의 대표적인 AES 알고리즘을 채택하여 활용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로스톨코인은 익명성이 뛰어나며 0%의 수수료, 송금이 빠르며, 보안성이 뛰어납니다. 그로스톨코인은 개인 컴퓨터로도 마이닝이 가능하며 GPU, CPU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그로스토코인은 시장에서 가장 진보된 암호화폐중 하나로 만드는것이 가장 큰 목표이며, 년4회 즉 3개월마다 주요 개발 릴리즈를 진행하여 진화속도가 빠르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개발 작업은 그리스톨 라이트닝 네트워크 공개 안드로이드 출시, 센티널 업그레드, 코어 0.16.0 코드베이스 등 진행중이며 현재 암호화폐시장의 가장 진보된 화폐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로스톨코인의 지금까지 진행되어온 개발일지는 지갑출시, 세그윗 업그레이드, 지갑 업데이트, 웹사이트 업그레이드 등 엄청 많습니다.  







그로스콜코인의 지갑형태는 안드로이드, IOS, 블랙베리 등 지갑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주 6%씩 감소해온 블럭보상은 현재 블록당 5GRS로 설정되어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로스톨코인 Groestlcoin 정보와 전망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