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알트코인정보입니다. 오늘은 RevolutionVR 레볼루션VR 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복셀이 작년말 리브랜딩 소식을 전하며 펌핑을 했었는데 거짓으로 드러나 한번 강한 하락이 있었습니다. 그때 나왔던 리브랜딩이 올해 5월달에 이루어졌는데 이것이 바로 RevolutionVR 레볼루션VR 입니다.

 

 

현재 확인해본 결과 업빗에서 복셀이 RevolutionVR로 스왑이 진행되어 거래가 이루어지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름이 의미하고있듯 가상현실 에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높은 품질의 VR 게임을 누군가에게 접근 가능하게하는 것입니다. 어디에서나 CRPTOCURRENCY-POWERED VR 게임을 개발하는 동안 말이죠. 이렇게 주장을 하고있는 코인인데 아마 개발자에게도 게임 개발환경을 제공하고 유통하는 목적을 가진것 같기도합니다.






RevolutionVR의 사명은 헤드셋 및 관련 장비에 대한 집중적 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날 필요한 고사양 컴퓨터를 각자 필요로하지 않고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VR 게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드물게 사용됩니다. 오늘날의 게임 디자이너들이 끊임없이 매력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경계를 넓히면서 가장 강력한 가정용 컴퓨터조차도 VR 렌더링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RevolutionVR 및 RVR 토큰은 블록 게임을 통해 클라우드에서 VR 렌더링을 처리 할 수있는 클라우드 게임 인프라를 통해 게이머의 PC 비용 및 게임 플레이 비 효율성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RevolutionVR 그래픽 서버는 전 세계에 분산되어있는 클라우드에 연결된 강력한 컴퓨터를 활용하여 VR을 렌더링 하여 광범위한 소비자층에 접근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evolutionVR 클라우드 스트리밍 인프라 스트럭처를 통해 VR 게임을 제공 한 결과, 게이머는 오늘날 요구되는 가정용 PC 고정 솔루션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이동성이 뛰어난 VR 헤드셋 및 관련 장비에서 고급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총 발행량 2100만개에 유통량 2100만개로 모든 코인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발행량대비해서 가격이 좀 낮은데 이건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24시간 볼륨은 13만으로 그럭저럭입니다.





거래소는 업비트와 비트렉스가 대부분 거래량을 차지하고있습니다. 추후 대형거래소 상장시 상승재료로 상승의 여지가 있을수도 있겠지만 팀에 그만큼의 자금이 있는가...는 지켜봐야할 문제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